직장과 스포츠 경기장의 유사성

앉아서 이것을 주의 깊게 읽으십시오. 오늘 아침에 차를 몰고 출근하면서 이런 생각을 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기초적으로 들릴 수도 있지만, 주변 팀을 최대한 활용하려고 노력하는 사람들에게는 매력적입니다.

이 사업에서 당신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당신은 스포츠 경기장의 관중과 같습니까? 당신은 당신의 팀의 치어리더입니까? 당신은 게임의 플레이어 중 하나입니까? 당신은 코치무료스포츠중계  입니까? 당신은 TV 또는 라디오에서 게임의 방송인입니까? 당신은 게임의 심판입니까? 내가 미쳤다고 생각하기 전에 내가 이것을 가지고 어디로 가고 있는지 볼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팀의 플레이어는 서로를 신뢰하여 승리하는 팀입니다. 선수들은 항상 공을 주시합니다. 치어리더들은 팀을 응원하기 위해 위아래로 점프합니다. 솔직히 말해서 가끔은 주의를 위한 것일 뿐이라고 생각합니다. 홈팀은 선수들의 움직임으로 관중을 매료시킨다. 충성스러운 팬은 이기든 지든 항상 팀을 지원합니다. 주심은 플레이어가 게임의 규칙과 지침 내에서 수행하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게임의 중요한 부분 중 하나가 빠졌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추측! 공입니다!

스포츠 역사상 가장 위대한 게임 중 하나인 1991년 시카고 불스와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의 결승전을 검토해 보겠습니다. 경쟁이 치열한 경기였습니다. 농구 역사상 가장 큰 두 이름이 마이클 조던과 매직 존슨이었습니다! 게임의 한 지점에서 마이클 조던의 유명한 도약이 있었습니다. 공중을 날며 바스켓의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이동하면서 오른손에서 왼손으로 공을 바꿨다. 그는 골을 넣었고 누군가가 그를 반칙했습니다. 흥분해서 “MICHAEL JORDAN”이라고 외치는 방송인의 목소리가 기억난다. 마치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듯이 말이다. 관중들은 “우와”라며 감탄했다. 고향 치어리더들은 눈이 휘둥그레졌다. LA 레이커스의 벤치 선수들과 코치들의 얼굴에는 “무슨 일이야?” LA 레이커스 선수들의 몸짓은 우리 모두에게 경기가 끝나기를 간절히 바랐으며, 경기 종료 휘슬이 울리기 전에 패배를 받아들였다고 말했습니다. 심판 중 한 명은 경기에 참여하고 놀라운 움직임과 경기력을 목격하게 되어 기뻤습니다. 시카고 불스 팀의 반응은 레이커스와 정반대였다. 스포츠 경기장으로 여기에서 중지하겠습니다.

경기장에는 선수, 관중, 치어리더, 심판, 코치, 방송인이 있습니다. 회사를 스포츠 경기장으로 생각했으면 합니다. 이제 질문은 ‘당신은 스포츠의 어떤 부분입니까?’입니다. 당신은 플레이어 중 하나입니까? 마이클 조던처럼 되기를 희망할 수도 있지만 마이크처럼 되기 위해서는 많은 노력과 훈련이 필요합니다. 당신은 이기는 팀의 관중입니까, 아니면 방금 게임을 즐기고 승리한 팀과 함께 축하하는 TV 시청자입니까, 아니면 패배한 팀과 함께 괴로운 패배감을 겪고 있습니까? 당신은 팀이 득점할 때마다 펄쩍펄쩍 뛰고 다른 팀이 득점하면 슬픈 표정으로 앉아있는 치어리더입니까? 당신은 팀의 코치입니까? 당신은 게임의 플레이어와 같습니까? 당신은 승리를 희망합니다. 당신이 코치입니까? 당신이 심판입니까? 다른 사람들이 게임을 하는 동안 팀을 돕지 않고 모든 좋은 점과 나쁜 점을 모두 말하는 방송인입니까? 당신은 공입니까?

이 짧고 달콤한 것을 넣어 보자. 열악한 작업 환경에서 공을 주시하지 않는 선수는 집니다. 그들은 항상 공이 아닌 사람에 초점을 맞춥니다. 그것이 바로 1991년 레이커스 선수들이 마이클 조던과 시카고 불스를 상대로 한 경기였습니다. LA 레이커스 선수들은 마이클 조던의 움직임에 집중했다. 선수에게 매료된 그들은 공의 움직임에 집중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공이 마이클 조던의 손에 들어가는 것을 피했어야 했습니다. 그게 어렵다는 걸 알지만, 선수들은 계속 노력해야 합니다. 게임의 승자는 단 한 명입니다. 팀으로서 당신은 항상 사람이 아닌 과정에 집중합니다. 비즈니스가 바로 그런 것입니다. 가난한 조직은 일이 잘못될 때 사람들을 비난하는 데 귀중한 시간을 보내는 경향이 있습니다. 나는 어떤 조직에도 나쁜 사람이 없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다. 그들이하다. 어려울 때 사람들에게 손가락질을 하는 조직의 문화는 모든 것을 말해주는 차별화이자 특성입니다. 나는 LA 레이커스가 훌륭한 일을 해냈다고 진정으로 믿는다. 그것이 그들이 NBA 파이널에 진출한 이유입니다. 이 시장에서 매우 경쟁력을 갖고 싶다면 항상 볼에 집중하고 주시해야 합니다. 그러면 더 많은 비즈니스를 성공시키고 시장 점유율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