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실에 와인 저장고를 만드는 방법

와인 저장고를 지을 때 와인 저장고는 냉장고처럼 설계 및 시공되어야 합니다. 방을 제대로 바꾸지 않고 벽에 와인 저장고 시스템을 구축하면 제대로 작동하지 않으며 벽, 천장 및 대부분의 와인에 손상을 줄 수 있습니다. 방을 준비하는 것은 와인의 저장과 숙성에 영향을 줄 수 있는 환경적 요인을 통제하는 열쇠입니다. 적절하게 구성된 와인 저장고를 사용하면 간단한 냉각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먼저 첫 번째 것들!

천장: 천장에는 최소 R-19 단열재와 수증기 장벽이 있어야 합니다.

바닥재:콘크리트 1층은 수증기 장벽만 필요합니다(콘크리트 실런트로 밀봉). 1층 위는 수증기 장벽이 있는 R-19여야 합니다.

증기 막

단열재의 따뜻한 면에 수증기 장벽(6 또는 8mil 플라스틱 시트)을 설치해야 합니다. 따뜻한 쪽은 단열재로 와인 저장고(차가운 쪽)로부터 수증기 장벽을 보호한다는 의미입니다. 단열재의 와인 저장고 쪽에 수증기 장벽을 놓으면 장벽에 습기가 응결되어 벽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수증기 화성오피 장벽은 외벽과 천장에 적용해야 합니다. 외부로 나갈 수 없는 경우 지하실 내부에서 플라스틱을 도포해야 합니다.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각 스터드 사이에 단열재를 배치할 수 있도록 스터드 공동에 플라스틱을 느슨하게 남겨두고 전체 내부를 감싸는 것입니다. 완전한 수증기 차단을 위해 모든 벽과 천장을 플라스틱으로 포장해야 합니다.

방을 변환합니다.

1. 콘크리트 바닥을 수성 실런트로 밀봉합니다. (바닥을 타일링할 경우 실런트가 타일 접착제와 호환되는지 확인하십시오. 벽과 천장에 수증기 차단막을 설치하십시오.

2. 2″ x 2″ 또는 2″ x 4″ 스트립을 사용하여 벽을 퍼냅니다. 내부 벽에는 1 ½” 리지드(양쪽에 호일이 있는 Cleotex/R-max 유형)를 사용하고 외부 벽과 천장에는 3″을 사용합니다. 유리 섬유 단열재를 사용하려면 필요한 R 계수를 달성하기 위해 2″ x 4″ 및 2″ x 6″이 필요합니다. 경질 폼 보드 단열재를 권장합니다. 모든 균열은 스프레이 폼으로 채워야 합니다. 지하실에 대한 일반적인 규칙은 벽이 두꺼울수록 단열 계수가 높을수록 지하실이 일정한 온도에서 더 잘 유지된다는 것입니다.

3. 좋은 문을 선택하십시오(창문, 와인 저장고에는 창문이 없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문은 단단한 코어 또는 단열재이어야 합니다. 유리문은 이중창 단열 유리여야 하며 냉각 시스템의 크기가 정확해야 합니다. 문은 방수 처리되고 기밀해야 합니다. 방, 스위치, 파이프, 통풍구 및 기타 소스의 공기 누출을 확인하십시오. 창도 이중창으로 되어 있어야 합니다. 매입형 조명의 사용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대신 저전압 트랙 유형 조명을 사용하십시오. 와인 저장고를 과도하게 단열하거나 과도하게 밀봉할 수 없음을 기억하십시오.

4.마감된 벽면 재료: 건식 벽체(바람직한 그린 보드) 또는 레드우드 및 기타 부패 및 곰팡이 방지 목재. 모든 페인트 및/또는 얼룩은 수성이어야 하며 와인 저장고의 냄새를 제거하기 위해 적용 후 저장고를 완전히 환기시켜야 합니다. 냉각 및 습도가 작동하면 냄새가 더 심해질 수 있으므로 주의하십시오. 유사한 고려 사항이 바닥재에도 적용됩니다. 재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조하십시오.

5. 와인 저장고의 실내 부피, 기후 및 총 R 계수에 따라 냉장 요구 사항의 크기를 결정합니다. 부피를 계산하려면: 너비 x 깊이 x 높이 = 입방 면적. 우리는 캐비닛과 같은 작은 공간부터 상업용 규모의 와인 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크기의 와인 냉각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냉각 장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조하십시오.

6.벽을 단열하고 적절한 냉각 장치를 찾으면 와인 랙이 필요합니다. 와인 랙킹은 다양한 나무와 금속으로 제공됩니다. 맞춤형 랙 시스템을 설계하거나 사전 제작된 모듈식 와인 랙에서 세미 맞춤형 와인 랙 설정을 설계하는 데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와인 랙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