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지 치료 사업 – 마사지 치료사 사업에서 6개의 인물을 만드는 방법

이 기사는 마사지 치료사가 마사지 치료 사업에서 실제로 6명의 숫자를 만들 수 있는지 여부와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사실, 마사지 치료사의 중위 소득은 연간 $50,000 미만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것보다 훨씬 적게 벌고 있습니다. 대부분이 아르바이트를 선택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풀타임 마사지 요법 사업을 하고 6자리의 수입을 올리고자 하는 기업가는 어떻습니까?

마사지 치료사 비즈니스에서 6개의 피규어를 만드는 방법

대부분의 마사지 치료사는 분당 약 1달러에 해당하는 기본 요금을 가지고 있으므로 한 시간 마사지는 약 60달러입니다. 2002년에 피지의 고급 리조트에 묵었는데 시간당 마사지 비용이 250달러였습니다! 그러나 이 예에서는 시간당 $60를 사용하겠습니다.

하루 6 x 1시간 마사지, 주 6일, 연간 48주. 이것은 확실히 ‘가능’합니다. 아침에 2회, 오후/저녁에 4회, 1년에 1개월 휴가로 주 6일 치료하고 6자리 수입을 올리고 있습니다. 정확히는 $103,680입니다.

이와 같은 사업은 확실히 확립하는 데 시간이 걸리겠지만, 절대적으로 달성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2개의 추가 질문으로 이어집니다.

1. 이보다 적게 일하면서 마사지 치료 사업에서 어떻게 6자리를 만들 수 있습니까?
2. 매우 야심찬 – 당신의 마사지 치료사 사업에서 대전출장마사지 이보다 더 많은 것을 만드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1 – 마사지 치료 사업에서 덜 일하면서 여전히 6명의 인물을 만드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이 작업 부하가 어떤 사람들에게는 문제가 되지 않을 것이지만 다른 사람들에게는 하루 평균 6 x 1시간 마사지를 일주일에 6일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그들이 좋아하는 시간에 너무 많은 것입니다. 따라서 적게 일하면서 같은 금액을 벌려면 간단합니다. 마사지 수익의 일부를 마사지 사업에서 여전히 벌 수 있는 다른 종류의 수익으로 대체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일주일에 6번 덜 마사지를 받고 싶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하루에 6개 대신 하루에 평균 5개를 원합니다. 또는 주 6일이 아닌 5일 근무를 원할 수도 있습니다. 주당 360달러를 벌기 위해 대체 수입원을 찾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