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베가스 프런트 데스크 팁 – 무료 호텔 객실 업그레이드

kay, 그래서 호텔 방을 업그레이드하고 싶지만 너무 싸서 어떻게합니까? 업그레이드 비용을 지불하거나 프런트 데스크에 팁을 줄 수 있습니다!

이 트릭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는 사람들에게는 꽤 인기가 있습니다. 항상 작동하는 것은 아니라는 점을 염두에 두십시오. 80~90% 정도는 성공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본질적으로 당신이 하는 일은 체크인할 때 프론트 데스크 컨시어지에게 팁을 주는 것입니다. 또는 더 높은 롤러를 위해 카지노 호스트나 호스트를 만났을 때 팁을 주면 그들이 당신을 돌봐줄 것입니다. 이것이 100% 작동하지 않는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그러나 나는 80-90%의 경우 성공할 것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여기 당신이 그것을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당신이 체크인할 때, 당신은 “샌드위치”라고 불리는 것을 합니다. 그들이 당신의 신분증과 신용 카드를 요구할 때, 당신은 그 사이에 $20를 넣습니다. 나는 그것이 약간 튀어나와 있는지 확인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들에게 “샌드위치”를 줄 때 무료 업그레이드가 가능한지 아무렇지 않게 물어봅니다. 일어나야 할 일은 그들이 당신의 $20를 보고 당신에게 업그레이드를 찾기 위해 맹렬히 키보드에 타이핑하기 시작할 것이라는 것입니다. 그들은 또한 당신이 무엇을 찾고 있는지 물을 수 있습니다. 내 개인적인 경험에서 나는 다음 호텔에서 시도했고 모두 대부분 성공적이었습니다.

트럼프 호텔

이것은 나의 첫 번째 시도였습니다. 부산그랜드룸 나는 다소 늦게 체크인했고 주위에 아무도 없었기 때문에 체크인할 때 카운터에 $20를 넣었습니다. 점원은 즉시 미소를 지으며 내가 무엇을 찾고 있는지 물었습니다. 내가 대답하기도 전에 20달러는 이미 사라졌다. 어쨌든 나는 더 높은 층과 더 큰 방을 요청했습니다. 내가 Priceline.com에서 가장 형편없는 방을 예약했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38층에 있는 스트립의 부분적인 전망이 있는 거대한 1베드룸 스위트를 받았습니다! 3개의 TV, 2개의 화장실 및 더블 샤워 헤드가 있었습니다! 처음으로 이렇게 성공적이었기 때문에 나는 확실히 푹 빠졌습니다.

플래닛 할리우드

그래서 다시, 나는 Priceline.com에서 또 다른 형편없는 방을 예약했습니다. 이번에는 훨씬 더 바빠서 $20에 대해 그렇게 뻔뻔하지 않았습니다. 대신 점원이 제 신분증과 CC를 요구했을 때 저는 20달러를 끼우고 업그레이드가 가능한지 물었습니다. 그가 20달러를 보았을 때 그는 약간 어리둥절해 보였지만 곧 내가 찾고 있는 것을 이해했습니다. 그는 20달러를 모두가 볼 수 있는 곳에 놓고 호텔을 뒤지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그럭저럭 Bellagio 분수의 아름다운 전망과 함께 더 큰 방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추가 $20의 가치가 있었습니다.

리오

어디서 예약했는지 잊어버렸는데 이건 좀 특이했어요. 내가 “샌드위치”를 먹었을 때 점원은 내가 무엇을 하는지 알고 있었지만 그것을 받아들일 수 없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는 나를 Player’s Club 회원 전용이라고 지정한 훨씬 더 큰 방으로 업그레이드해 주었습니다. 그래서 그는 기본적으로 20달러를 돌려줬고 어쨌든 나를 업그레이드했습니다. 다른 Rio 프론트 데스크 직원이 20달러를 수락한다는 소식을 들었지만 그가 왜 수락하지 않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나는 같은 시간 동안 같은 호텔에 머물렀던 몇몇 친구가 있었고, 그들의 방은 내가 원래 예약했던 것과 같은 방이 끔찍했습니다. 그들의 방은 더 작았고 지붕이 보였다. 나는 산의 아름다운 전망과 함께 매우 높은 층에 있었다.

파리(1회)

이것도 역시 좋았지만 기대만큼은 아니었지만 기대가 조금 컸습니다. 점원이 저에게 전화를 걸어 일반적인 “샌드위치”를 만들고 무료 업그레이드를 요청하여 스위트룸을 찾았습니다. 그녀는 20달러를 들고 미소를 지으며 타자를 치기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나에게 스위트룸을 구할 수 없었지만 훨씬 더 크고 벨라지오 분수와 에펠탑의 아름다운 전망이 있는 코너 방을 얻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내가 원하는 것은 아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엄청나게 행복합니다.

파리(2번째)

이번에는 조금 색다른 시도를 해보고 싶었습니다. 나는 정말로 스위트룸을 원했지만 다시 말하지만 나는 너무 싸서 그것을 얻기 위해 너무 많은 팁을 주고 싶지 않았습니다. 대신 그녀가 내 ID와 CC를 요청할 때, 나는 단순히 약간의 현금을 가지고 그녀 앞에 매달리기 시작했고 무료 업그레이드를 요청했습니다. 그녀가 내 현금을 본 것 같지 않고 그냥 단호하게 거절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약간의 타이핑을 했고 수영장이 보이는 멋진 전망이 있는 스트립 뷰 방을 나에게 주었습니다. 어쨌든 나는 그녀에게 5달러의 감사를 표했다.

그래서 이 모든 것이 조금 무섭게 보일 수 있지만 사실, 그것은 꽤 쉽습니다. 그리고 요즘 라스베가스의 경제는 매우 받아들여지는 관행입니다. 최악의 경우 거절하고 돈을 돌려줍니다. 내가 들어본 적이 없는 아주 최악의 경우는 그들이 당신의 20달러를 가져가서 아니오라고 말하는 것입니다.